다시 출발

4월 1,2일은 정말 열심히 살았다. 3일에 확 무너졌다가 4일부터 목에 편도선염이 심하게 와서 제대로 일상생활을 하지 못하는 나날을 4일간 보냈다. 회복은 4월 9일쯤에 완전히 되었고, 목에 가래가 조금씩 끼는 것 빼고는 괜찮아졌다. 그 이후는 해야 할 일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목 아프니까 쉬어야지’ 명목으로 계속 쉬다가 그게 쉬는 게 아님을 깨달았다. ‘보람도 없고, 재미도 없다’고 스스로 중얼거린 것이다. 다시금 삶의 보람과 기쁨이 회복될 수 있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를 했다.

그리고 그 기도대로 다시 삶이 회복되어가는 중이다.

돈을 벌고 싶다. 직장에 다녔던 지난 3개월동안 돈을 버는 기쁨에 하루하루가 행복했었다. 지금은 아니다. 내가 일하면 바로바로 보상이 오지 않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돈은 바로 벌리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돈이 벌리기 위해서 다난하고도 진득한 인내와 노력의 과정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내가 스스로 온라인 비즈니스로 돈을 벌기 위해서 말이다. 다행히 나는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안다. 부의 추월차선, 세상에서 가장 빨리 부자되는 법, 언스크립티드 등등 책을 읽고 온라인 검색을 병행하며 알게 된 내가 아는 온라인으로 돈 버는 방법만 해도 몇 가지인지 모르겠다. 그것들을 하나하나 시도해나가며 돈을 벌어갈 것인데, 제일 먼저 워드프레스 애드센스를 했고, 특성화고 카페를 만들었으며, 유튜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상품 판매, 전자책 등으로 계속 나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나갈 것이다.

너무 방대하고 두루뭉술하기 짝이 없다. 일단 한우물씩 깊게 파내려갈 생각이다. 나는 젊고, 시간이 많으니까. 물론 시간이 많은 것과는 반대로 내 마음은 조급하다. 빨리 많은 돈을 벌어서 시간과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은 마음. 그런데, 조급함은 일을 그르치는 원천이니까, 감사한 마음으로 차근차근 집중해서 하나씩 해봐야겠다.

빠른 실행력이 중요한 것 같다. 빠른 실행력. 마음이 조급한데 행동이 따라주지 않으면 스스로를 불행의 늪으로 빠뜨릴 뿐이니까, 행동을 빠르게 하는 것이 지금 나에게 가장 필요한 키포인트같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